1. 문제상황
라인렌더러를 사용할 때,
버벅이고 뒤처지는 듯이 렌더링된다.
2. 해결방법
2가지 방법이 있다.
2.1. 첫번째 방법
'LineRenderer'를 사용하는 스크립트에서
'OnEnable()'과 'OnDisable()'에 다음과 같은 코드를 추가해준다.
public override void OnEnable() {
Application.onBeforeRender += DrawLaser;
}
public override void OnDisable() {
Application.onBeforeRender -= DrawLaser;
}
private void LateUpdate() {
DrawLaser();
}
private void DrawLaser(){
// LineRenderer를 사용하는 코드
}
2.2. 두번째 방법
카메라 오브젝트에 부착된 스크립트에서
'OnPreRender'에 다음과 같은 코드를 추가해준다.
private void OnPreRender()
{
DrawLaser();
}
private void DrawLaser(){
// LineRenderer를 사용하는 코드
}
버전
유니티: 2021.3.1f1
참고
'포트폴리오 > TPS 슈팅게임 (ShotsFired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nimation Rigging] 사용 방법 (TPS 슈팅 예시) (0) | 2023.02.24 |
---|---|
빌드시 의도한 해상도가 나오지 않을 때 (0) | 2022.09.01 |
[Skinned Mesh Renderer] 물체가 카메라와 가까울 때, 사라지는 현상 (0) | 2022.09.01 |